골치 아픈 치질을 덜 아프게 만드는 요령

골치 아픈 치질을 덜 아프게 만드는 요령

골치 아픈 치질을 덜 아프게 만드는 요령

처음 치질에 걸리면 의사에게 달려가게 될지도 모른다.

시험이 실시되고, 치료 계획이 주어질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처방전이 필요한 약은 아니다.

이 글의 요령을 따름으로써, 의사 방문의 불편과 당혹감 없이 치질을 직접 치료할 수 있다.

루틴은 치질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비타민C 흡수를 돕는 플라보노이드인 루틴은 혈관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감귤류뿐만 아니라 브로콜리나 양파 같은 야채에서도 찾을 수 있다.

만약 보충제 형태로 섭취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매일 500mg을 섭취하도록 하라.

치질이 자주 나타나면 수분 섭취량을 적정하게 해야 한다.

물은 자연스럽게 몸에 수분을 공급하여 걸상이 더 부드럽고 쉽게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분 공급 성공을 극대화하려면 카페인이나 알코올을 함유한 음료와 같은 음료의 탈수를 피하십시오.

가끔 치질은 변을 보려 할 때 너무 세게 밀거나 질식해서 생기는 경우가 있다.

마시는 물의 양을 늘리고 식단에서 정제된 설탕을 제거하여 대변을 부드럽게 한다.

화장실에 갈 때, 쪼그리고 앉아 있는 자세는 과도한 긴장감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변기에 있을 때 발작 아래에 있는 작은 걸상을 사용해 보십시오.

치질은 화장실을 사용할 때 쪼그려 앉는 것에 익숙해진 나라에서 덜 흔하다.

휴대용 도넛 스타일의 쿠션은 바보 같은 악세사리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앉아야 하는 상황에서는 편안함을 높일 수 있다.

일을 하기 위해 도넛 쿠션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약간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차 안에서 또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부드러운 변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물을 마시고 섬유질 섭취를 늘려야 한다.

대변이 부드러워지면 장운동의 긴장을 예방하고 치질 예방에 도움을 주거나 참석자들의 통증을 줄여준다.

걸상을 부드럽게 하고 움직이게 하는 데 좋은 과일들이 있다.

이것들은 포도, 수박, 파파야를 포함한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몇몇 채소들은 또한 그 과정을 돕는데 좋다.

하루 식단에 많은 양의 물도 포함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치질 통증을 완화하려면 원치 않는 체중을 감량하십시오.

과체중이라면 치질병을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다.

항문 부위의 정맥은 축적될 수 있는 추가적인 양의 폐기물뿐만 아니라 추가된 무게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느낄 것이다.

대부분 섬유질이 많은 음식을 포함하고 있는 식단을 만들어 복부의 압력을 줄이도록 도와준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 설사약을 먹거나 치질 치료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매우 건강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열 번 중 아홉 번 치질 탓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함께 이것을 증명하고 싶을 것이다.

대변에 피가 흐르거나 직장에서 나오는 것은 암과 같은 더 심각한 상태의 징후일 수 있다.

마음의 평화를 위해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라.

치질이 있으면 의사가 충고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섬유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선택하도록 주의한다.

섬유질을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변이 부드러워진다.

부드러운 스툴은 여러분이 화장실에 갈 때 힘을 덜 쓰도록 해주고, 여러분이 밀 때 느낄 수 있는 고통이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과일은 변을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섬유 보충제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의사가 개입할 가능성은 앞서 언급되었지만, 치질의 경우 대부분 의사가 개입할 필요는 없다.

가정요법에서 많이 사용하고 나서 식습관이 좋고 운동과 물이 많은 치질을 예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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