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

눈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

눈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

너는 네가 잘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니? 당신은 찢어지고 가려움증과 같은 안과 질환을 앓고 있는가? 눈꺼풀이 가렵고 부어서 고생하십니까? 눈을 잘 돌보는 것은 이것을 예방할 수 있다.

더 많은 것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최상의 눈 관리 방법을 따르면 정기적인 검사나 처방에 가장 적합한 전문가만 볼 수 있어야 한다.

해당 지역에서 좋은 의사를 찾으려면 아는 사람에게 개인 추천을 받거나 온라인으로 환자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치료를 받을 가능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당신의 가족 중에 눈 질환의 이력이 있는지 알아내서 조기에 진단할 수 있도록 하라.

유전 조건은 미리 테스트할 수 있다.

조기 발견은 결국 최선의 방어가 될 수 있다.

어떤 선글라스는 정말 눈을 보호해 주지 않는다.

당신이 입는 것은 모든 UVA와 UVB 태양 광선을 완전히 차단해야 한다.

보기 좋은 안경만 찾고 싶어도 싼 안경을 사면 시력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뛰어난 눈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눈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된 식품을 발견해 규칙적으로 섭취한다.

오메가3가 풍부한 음식의 일부 예로는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와 참치, 넙치, 연어 등 기름진 생선이 있다.

적어도 하루에 한 그릇은 먹어야 한다.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라.

자외선은 태양에 의해 발산되며 눈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백내장이나 황반변성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한 안경은 UVB와 UVA 광선을 완전히 차단해야 한다.

주변 시력을 보호하는 데에도 안경을 두르는 것이 도움이 된다.

질 좋은 선글라스는 멀리 갈 수 있다.

그것들은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의 그늘은 100% UVA와 UVB 광선을 차단할 것이다.

운전을 많이 한다면 편광 렌즈를 고려해 보자.

이것은 당신이 보는 눈부심을 줄여줄 것이다.

비록 당신의 콘택트렌즈가 자외선 차단을 제공한다고 해도,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너의 집은 특히 덥니 춥니? 당신의 공기와 난방 시스템은 실제로 당신의 눈을 건조하게 할 수 있다.

히터를 돌리지 말고 공기 중에 습기가 차도록 가습기를 유지해라.

집을 통해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한 공기가 순환하는 것은 안구건조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까운 곳에 식염수가 있어야 한다.

집 밖의 상황에서 고글을 착용하는 것은 정상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입고 있지 않을 것이다.

세정액이나 비누가 눈에 튀는 경우 즉시 식염수로 씻어낼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알러지 붉음과 자극을 완화하기 위해 사용할 경우 안약을 조금 사용한다.

그들은 기분이 좋지만, 할 수 있고 또 다른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안약이 눈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안과 전문의와 상의해 다른 치료를 받아야 한다.

두 달 후에 헌 화장품을 버려라.

화장하면 세균이 생긴다.

몇 달 후, 당신이 사용하는 브러시는 눈에 박테리아를 문지르는 것이다.

이것은 눈과 얼굴 피부에 모든 종류의 해를 끼친다.

가족의 눈 건강 이력을 알아라.

많은 눈병이나 질환은 유전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 중 누군가가 영향을 받는다면 인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이 정보를 알면 사전에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이가 들면서 눈이 자주 마를 수도 있다.

오메가3 지방산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이를 도울 수 있다.

또한 극한의 온도를 피하십시오.

통풍구는 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두시고, 직장에서는 통풍구를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컴퓨터나 많은 문서로 작업하고 있고 눈의 피로감을 느낀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라.

걸어다니면서 스스로 활력을 되찾을 뿐만 아니라 혈류량도 늘린다.

이것은 눈에 피를 가져오고 긴장을 줄여준다.

오이를 얇게 썬 것을 눈에 사용하면 눈에 물이 고이는 것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차가운 오이는 4분의 1인치로 썰어 눈꺼풀에 올려놓고 10분간 눈을 감는다.

찬물에 담근 녹차백도 부럼과 염증을 줄이는 효과가 있다.

눈이 제대로 움직이면 더 잘 볼 수 있을 거야.

여러분의 책임은 눈을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위에 있는 팁은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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