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수면무호흡증 치료제 제안

다양한 수면무호흡증 치료제 제안

다양한 수면무호흡증 치료제 제안

매일 밤 7시간 이상 권장되는 시간 동안 잠을 자도 왜 푹 쉬지 않는지 궁금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다른 가능한 원인들을 배제했다면, 수면 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괜찮아,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만 하면 돼.

당신은 담배를 피우거나 마시십니까? 이러한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없애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흡연과 음주는 당신의 기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알코올을 사용하면 기도가 과도하게 이완되어 수면무호흡증상이 악화되는 반면 흡연은 기도를 수축시켜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습관들을 완전히 제거할 수 없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들을 피하도록 하라.

당신은 의사가 처방한 맞춤 마우스 가드로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성공할 수 있다.

호흡 통로가 자연적으로 좁거나 턱이 작거나 턱이 움푹 들어간 경우 수면무호흡증이 증폭될 수 있다.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불규칙한 속성의 위치를 제어하는 사용자 지정 장치는 당신에게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최소한 잠자는 동안 4시간 동안 CPAP를 착용하도록 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CPAP과 함께 잠을 자기가 어려울 수 있다.

CPAP는 의사가 처방한 만큼 자주 사용하고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처음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잠을 잘 때마다 최소한 CPAP를 4시간 이상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건강하게 먹는 것은 수면무호흡증을 관리하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란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 사람들은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사람들보다 수면 무호흡증을 앓는 경향이 있다.

수면 무호흡증의 잠재적인 건강 결과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만약 수면무호흡증상이 있다면 의사와 예약을 하라.

수면장애 전문의는 상태를 진단하는 데 필요한 검사를 지시할 수 있다.

병원에 입원해야 할 때 CPAP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병원 체류가 계획된 것이든, 응급실 방문에 불과하든, 당신이 잠시 머물 필요가 있을 때를 대비해서 CPAP 기계를 항상 가지고 오십시오.

당신의 마스크가 당신에게 맞았거나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마스크에 특별한 가습기를 부착하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병원에서는 갖지 못할 것이다.

이런 것들을 병원에 가지고 있으면 CPAP 치료를 훨씬 더 쉽게 재개할 수 있을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은 종종 살을 빼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

수면무호흡증은 목이 큰 비만인 사람에게서 훨씬 더 빈번하다.

살을 뺄 때는 기도의 많은 압력이 필요하며 잠을 잘 때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게 해 준다.

우리는 이 기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효과적으로 다룰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실천에 옮기면 훨씬 잘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과정이 그렇듯이, 당신은 결과를 즉시 보지 못할 수도 있다.

꾸준히 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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