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이 최고인가? 여기서 관리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불안감이 최고인가? 여기서 관리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불안감이 최고인가? 여기서 관리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점점 더 많은 수의 개인들이 불안으로 극복되고 있다.

불안은 일반적인 불안감에서 완전히 날아간 공황 발작에 이르기까지 강렬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단계는 약간의 작업으로 줄일 수 있다.

이 팁들을 사용하여 좀 더 차분하고 긴장을 푸십시오.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걱정과 함께 긍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감을 느낄 때,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들어라.

모든 음에 집중하도록 해라.

조금 지나면 불안의 근원이 마음속에서 빠져나갈 가능성이 크다.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처리하는 데 이로운 일이 될 수 있다.

수백만 명의 불안 환자에 자신을 포함시킨다면,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의학적인 선택들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시간을 내어 의사를 찾아가서 어떤 치료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의논하십시오.

불안은 종종 당신의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고 당신의 호흡에 특정한 패턴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통제력을 되찾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속으로 열까지 세어 보고, 공기가 폐를 채우도록 하라.

혼자 조용한 곳을 찾아 호흡에 힘쓰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불안한 생각이 들 때마다 이 사람을 곁에 두어라.

믿음직스럽고 인정 많은 사람과 당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해 더 좋게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절대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결국 상황을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불안을 극복하려면 상당한 자기 훈련이 필요하다.

감정을 파악한 후에는 불안감을 더 잘 다스릴 수 있다.

부정적인 생각은 추가적인 공격을 촉발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감정에서 벗어나는 법을 배우면 당신은 서서히 상황이 개선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종종 불안함을 느낀다면, 바쁘게 지내세요.

당신은 앉아서 있으면 불안감에 더 민감하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간단한 것들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호흡은 더욱 불규칙해지고 호흡은 더 짧고 빨라질 것이다.

불안이 당신을 붙잡을 때 적절한 호흡을 소홀히 하는 것은 너무 쉽다.

하지만, 우리는 적절한 양의 음식, 물, 공기를 소비할 필요가 있다.

공격을 받을 때 호흡을 다시 집중시켜봐.

확실하지 않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해.

어떤 일이 잘못될 것을 끊임없이 걱정한다고 해서 인생의 예측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은 아니다.

사실, 그것은 인생을 즐기는 것을 멈출 수 있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고 즉각적인 해결의 필요성을 피하는 것이 당신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여러분의 생각을 일기에 쓰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여러분의 생각의 일부를 덜어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앞으로 나아가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여러분을 괴롭히는 것에 집중하는 좋은 방법이다.

글을 밤마다 습관화하거나 필요에 따라 쓰세요.

운동을 통해 사고방식을 바꾸어라.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는 불안감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운동은 이것을 고칠 수 있다.

개를 산책시키든, 체육관에 가든,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두 가지 화학물질인 도파민과 세로토닌은 더 높은 수준에서 생산된다.

이것은 우울증뿐만 아니라 불안도 줄일 수 있다.

너를 괴롭히는 것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해봐.

지원 시스템을 통해 불안감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토론을 통해 불안감을 줄이고 일상의 정서적 균형을 높이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발견하게 된다.

이 글에서 보듯이 불안은 흔한 문제지만 정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이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의학적인 도움을 구하라, 그러나 이 조언들 중 일부를 행동으로 옮기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