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을 읽어라!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을 읽어라!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이것을 읽어라!

비디오 마케팅의 사용은 많은 기업들에게 필수품이 되고 있다.

여러분의 비디오는 곧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이 글은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바이럴 비디오는 굉장한 콘텐츠를 필요로 한다.

수백만 명이 보기 위해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가질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한 관련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냥 괜찮은 비디오를 볼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직업적인 목적으로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얻어야 한다.

고객이 동영상을 20분 이상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을 사용하여 데모나 단계별 가이드를 수행하는 경우, 가능한 한 많은 시간(최대 20분)을 자신에게 주어 모든 것을 완벽하게 맞추도록 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단순히 거래를 광고하거나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청중들과 대화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제작 가치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제작하는데 많은 돈을 썼다고 해서 많은 조회수를 얻지는 못할 것이다.

델과 같은 대기업들 조차도 개인 직원들이 간단한 데모만 생산하도록 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었다.

비디오를 하나의 주제에 집중시키십시오.

만약 당신이 준비가 덜 되어있다면, 당신은 쉽게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비디오에 보고 싶은 것을 적어라.

당신이 어떤 주제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청중은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다.

비디오를 통해 판매하고 싶을 때, 상점에 대한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비디오 플레이어에 이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포함된 위치나 공유 위치에 관계없이 링크가 동영상을 따라간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모임에 참석할 때마다 비디오 카메라를 휴대하십시오.

당신은 언제 당신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게 될지, 혹은 특정한 순간을 기록하기를 원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하는 어떤 연설도 녹음해 줄 사람을 원할 것이다.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항상 시청자들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콜 투 액션”으로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비디오에 나타나는 링크를 클릭함으로써 시청자들이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등록하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안녕”과 “안녕”을 대본으로 쓰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의 정체성, 회사 이름,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말하기만 하면 된다.

동영상을 종료하고 회사 이름을 다시 공유한 후 영업 활동을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가 효과적인지 아닌지 알아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에 대해 교육받은 추측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통계와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낫다.

여러분이 만든 비디오의 히트를 보고, 어떤 비디오가 더 많은지 보고, 그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짧은 비디오가 긴 비디오보다 더 잘 작동한다.

뷰어를 잃지 않고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3분으로 유지하십시오.

공유할 정보가 많으면 더 긴 영상을 만들 수 있지만 너무 길게 만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짧고 간결한 동영상은 강력한 펀치를 날릴 수 있다.

먼저 영업 상담을 제공하지 않고 비디오를 종료하지 마십시오.

시청자들에게 어디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고, 구매 시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살짝 알려준다.

고객이 신속하게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음에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항상 행동으로의 호출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제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익혔으니, 이제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어 낼 때가 되었다.

하지만 이런 조언들을 읽은 후에 그만두지 마라.

이 과목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추가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조금만 조사하면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