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로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로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다

너의 몸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아니? 많은 사람들이 확신하지 못한다.

매일매일 적절한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몸 안에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가 필요하다.

비타민 건강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올바른 조언이 필요하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어떤 조합이든 섭취하기 전에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배워라.

예를 들어 칼슘은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한다.

그러므로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에는 칼슘이 함유된 어떤 음식도 최소한 30분 이상 섭취하는 것을 삼가야 한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하는 보충제의 예로는 비타민 E, K, A 등이 있다.

여러분의 몸이 그것들을 흡수하도록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방과 함께 음식을 먹는 것이다.

비타민 D를 얻기 위한 두 가지 쉬운 방법은 우유를 마시는 것과 햇빛을 쬐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거나 태양 아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D는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으면서 뼈가 보호되도록 돕는다.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의료비가 급증하는 이 시기에 더 나은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찾고 있다면,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좀 더 첨가해 보십시오.

확실히, 열심히 번 돈을 의사에게 낭비하는 것보다,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피하고 기분이 좋은 것이 더 낫다.

많은 사람들이 잘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이것은 빠듯한 예산으로는 어렵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정말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비타민 A는 당신에게 여러 가지 큰 이점이 있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이다.

폐경 후라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실제로 과거 폐경기에 비해 너무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어서 복용하기에 위험할 수 있다.

가능하면 통조림 위에 신선한 농산물을 골라라.

하지만 통조림이 유일한 선택이라면 야채와 과일을 아예 안 먹는 것보다 낫다.

그것들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충제를 시작하려면, 영양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가 더 긴급하게 필요할지를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다.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알의 소금과 함께 가져가세요.

종종 광고는 고객을 돕는 것보다 제품을 파는 것에 더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들은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하여 당신이 진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의심스러운 것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조심해라.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에 좋을 수 있지만,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그것은 극도로 위험하고 무리하면 일어난다.

부작용은 불편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심지어 당신의 삶을 위협할 수도 있다.

처방약과 함께 복용해도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복용하거나 복용할 계획인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을 사용할 때는 약사에게 말을 걸어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쪄서 먹거나 날것인 농산물만 먹어라.

요리 과정은 사실 음식 안에 있는 비타민을 고갈시킨다.

채소를 요리할 때, 찌는 것은 야채의 영양적 가치를 보존하면서 좋은 일관성을 제공한다.

플래시 냉동 야채도 여전히 비타민 함량이 높으니, 그것들을 너무 익히지 않도록 주의해라.

만약 당신이 현재 임신 중이라면 비타민 요법을 시작하고 싶다면 의사와 상의해라.

비타민은 적절히 섭취하지 않으면 해로울 수 있다.

의사가 제안하지 않은 비타민으로 임신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지금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있는가? 이러한 조언들은 건강에서 균형이라는 중요한 역할을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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