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인생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가 인생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스트레스가 인생을 망치지 않도록 하라

건강하지 못한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은 감정적 마음뿐만 아니라 육체적 행복에도 확장된다.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은 스트레스를 다루는 법을 배우면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 여러분이 일상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숫자 매기십시오.

사소한 불편은 1등급으로 매겨질 것이다; 10등급은 치명적인 생명사건을 구성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작은 것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악물지 않도록 턱을 풀어라.

당신의 턱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표현하게 될 주요 부위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꽉 움켜쥔 턱을 통해 심호흡을 한 후 숨을 내쉬면서 긴장을 푼다.

이렇게 하면 턱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어휘에서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삭제하시오.

이 단어는 여러분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를 끊임없이 상기시켜주기 위해서만 효과가 있다; 그것은 스트레스의 새로운 원인이 된다.

당신의 상황을 볼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계속 사용하면 결국 더 나빠질 것이다.

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어떤 생활 영역이 스트레스를 주는 감정에 기여하고 있는지 인식하기 시작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람이든 사건이든 거의 모든 것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무엇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정확히 파악한 후에는 원인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술이나 약에 의존한다.

이것은 그들의 삶의 모든 문제들로부터 탈출구 역할을 한다.

술이 포함된 약은 해결책이 아니다.

불법 마약은 당신이 이미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확대시킬 수 있는 합병증을 만든다.

장력의 주요 근원을 파악하여 장력에 대한 노출을 최소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항상 여러분의 인생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든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우정을 끝내야 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스트레스의 원천을 제거하는 것은 당신의 태도와 건강 모두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술을 마시는 것은 하루 종일 쌓인 스트레스를 치료하는 정말 나쁜 방법이다.

가끔 술을 마시거나 적당히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매일 술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어떤 극단적인 경우에는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관자놀이와 목에 살짝 두드리십시오.

이런 작은 걸음걸이가 정말 변화를 만들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 봐!

스트레스를 풀려면 축구 썰매처럼 벽을 밀어라.

어떤 운동이든 스트레스 해소에 좋고, 햄스트링 스트레칭으로 인한 노력도 스트레스 해소에 별반 다르지 않다.

이 글의 처음과 전체에서 논의된 바와 같이, 스트레스는 당신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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