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는 좋은 팁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는 좋은 팁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가 있는 좋은 팁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확신이 들면 막을 수 있다.

인생의 어떤 것이든 그렇듯이, 그것을 충분히 이해하고 그것을 제한하는 적절한 방법을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스트레스 받는 건 다 빼고 1부터 10까지 번호를 매겨라.

10가지 상황이 매우 심각한 상황인 반면, 한 가지는 미터기의 바닥이 되도록 허용하라.

이런 유형의 객관성은 사소한 사건들에 의해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피하기 쉽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어휘에 넣지 마라.

자기 암시는 효과가 있다.

인생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생각하면 스트레스 수준만 높아질 뿐이다.

스트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에 대해 집착하는 것은 그것을 야기할 것이다.

그러므로 이것을 피하면 오히려 형편이 나아진다.

때로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할 때 생각을 드러내게 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적어두어라.

때때로 사람들은 남에게 드러낼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런 경우에, 그 상황에 대해 쓰는 것은 매우 치료할 수 있다.

여러분에게 스트레스를 줬던 것들, 그리고 여러분이 어떻게 그것들을 해결했는지, 스트레스를 해소했는지, 여러분이 그것을 다시 언급할 수 있는 저널을 유지하라.

충분히 무해해 보이는 활동들이 있지만, 그것들은 스트레스 수준에 크게 기여한다.

예를 들어, 몇 시간 동안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돌보는 데 써야 하는 시간을 빼앗아서 스트레스 수준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활동에 소비되는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위해 당신의 시간을 줄여준다.

여러분의 삶에서 건강하지 못한 습관들을 더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것으로 대체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라면, 대신 운동을 해보아라.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을 몸에 좋은 습관으로 바꾸면, 여러분은 더 강해지고 일상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더 잘 다룰 수 있게 될 것이다.

취미는 긴장을 풀고 절대 좌절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좌절감을 많이 느낀다면, 아마도 다른 취미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을 더 좌절시키는 일이 아니라, 당신을 진정시키는 일을 하고 싶어한다.

만약 여러분이 헌신적인 관계에 있다면, 낭만적이고 즐거운 환경에서 여러분의 파트너와 시간을 보내세요.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주제에 집중하는 대신 여러분이 있는 순간을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고급스럽고 긴 목욕물을 스스로 치료하는 것은 긴장을 푸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향긋한 냄새가 나는 기름과 비누를 좀 넣어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곡들을 듣거나, 책에서 몇 페이지를 읽으세요.

따뜻한 물에 잘 담그는 것은 여러분의 뇌와 몸을 쉬게 하고 스트레스를 녹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예술 활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조각, 글쓰기, 조각하기, 또는 그림 그리기는 모두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훌륭한 창조적인 것이다.

심호흡은 근육, 정신, 스트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얕은 방법으로 숨을 쉬는 것을 알아챘을 것이다.

따라서 적절한 방법으로 호흡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고,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더 느긋하게 느끼기 위해 그것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사용해야 한다.

명상할 수 있도록 일정에서 시간을 좀 내라.

그것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당신의 의식적인 마음이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규칙적인 명상 세션은 또한 일상 활동 중에 여러분이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가장 긴장된 상황에서도 스트레스 수준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강하고 기분 좋은 냄새를 내뿜는 로션, 크림 또는 샴푸를 몇 개 집어봐라.

라벤더 향은 진정 효과가 있다고 믿으며, 다른 향은 냄새를 맡으면 스스로 기분이 좋아지고 하루하루가 훨씬 좋아질 수 있다.

라벤더가 들어간 초와 바디 스프레이도 휴식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스트레스 관리를 돕기 위해서는 먼저 스트레스를 철저히 이해하기만 하면 된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교육받으면 스트레스를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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