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영양 섭취 – 건강을 위한 조언

올바른 영양 섭취 – 건강을 위한 조언

올바른 영양 섭취 – 건강을 위한 조언

적절한 식습관은 체중뿐만 아니라 건강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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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의 전술을 활용하여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흰 밀가루 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할 수 있다.

통밀과 다른 통곡물은 정제된 곡물보다 더 많은 단백질과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통곡물은 여전히 만족감을 느끼게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기도 한다.

재료 목록의 첫 번째 단어가 “whole”이라고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단백질은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백질은 근육, 혈액, 피부, 장기를 유지하고 형성하는데 중요하다.

이렇게 하는 것은 또한 세포의 기능을 돕고 신진대사를 통해 에너지를 증가시킨다.

이러한 이점 외에도 단백질은 여러분의 몸이 질병을 퇴치하도록 돕는다.

두부, 생선, 가금류, 곡물, 고기 등 건강하고 맛있는 단백질 공급원이 많다.

매일 얼마나 많이 먹고 있는지 신경 쓰세요.

과식은 영양소의 유입을 일으켜 지방이 늘어나는 상황을 초래한다.

과식을 피하려면 무엇을 먹는지 지켜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아이들이 슈퍼마켓에서 음식을 고르는 것을 돕도록 허락해라.

만약 그들이 특정한 과일과 채소를 고른다면, 그들은 아마도 그것들을 먹을 것이다.

이것은 특히 그들이 밝은 색으로 선택을 찾을 때, 그들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도록 하는 방법이다.

칼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규칙적으로 먹어라.

고칼슘 식품으로는 치즈, 정어리, 말린 콩, 견과류가 있다.

칼슘은 강한 치아와 뼈를 위한 필수품이다.

칼슘 결핍은 골다공증이라고 불리는 부서지기 쉬운 뼈 장애를 일으킬 수 있다.

이 장애는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으며, 뼈가 부드럽고 부서지기 쉽다.

만약 당신이 여행할 때 멀미를 하기 쉽다면, 약간의 생강을 사용해 보아라.

생강은 캡슐 형태를 취하기 쉬운 형태로도 찾을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 한 시간에 한 캡슐씩 먹고, 3시간마다 한 캡슐씩 계속 복용한다.

생강은 항공 여행에서 메스꺼움과 배탈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생강차와 생강사탕에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곡물을 제한하거나 없애는 것은 식생활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사 시대와 고대 역사에서 인간은 고기, 야채, 견과류, 과일, 콩으로 살아남았다.

가공된 곡물들은 얼마 되지 않았고, 우리는 그것들 없이도 살 수 있다.

곡식을 먹지 않음으로써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데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결코 당신의 부엌에서 생산하지 못할 건강식품의 당신 자신의 버전을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단백질 바를 만드는 것은 우유, 땅콩버터, 단백질 분말을 결합시키는 문제일 뿐이다.

오트밀 팬케이크 같은 것도 만들 수 있는데, 전통적인 팬케이크보다 훨씬 영양가가 높다.

가지 파르메산이나 바바 가누쉬 같은 요리의 완벽한 배경이다.

또 가지에는 항산화제, 칼륨, 엽산이 들어 있어 건강하다.

모든 곡물이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음식물이 통곡식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색상만 사용할 수는 없다.

100% 밀이나 석지로 표기된 제품이라고 해서 100% 통곡물을 함유하고 있다는 뜻은 아니다.

재료에 주의를 기울여 실제 통곡물 식품을 구입하십시오.

요리 기술을 바꾸면 음식의 질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찌고 삶는 것은 버터나 기름에 튀기거나 음식을 굽는 것에 대한 빠르고 건강한 대안이다.

더 건강한 요리법을 선택하는 것은 식단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빼는 똑똑하고 쉬운 방법이다.

건강과 웰빙은 우리의 영양과 쉽게 연관될 수 있다.

그래서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가.

당신이 쇼핑하고 먹을 때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더 잘 먹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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