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로 Facebook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로 Facebook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로 Facebook을 통해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셀 수 없이 많다.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이 사업체에서 일하거나 사업을 소유할 때, 그 사용자들에게 연락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다음 작품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유용한 아이디어들을 포함하고 있다.

대회를 개최하면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를 빠르게 확대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사람들이 좋아하도록 장려하는 대가로 사용자들에게 상과 할인을 제공하라.

반드시 끝까지 따라가서 정말로 상을 주도록 해라, 그렇지 않으면 부정직한 사업가로 보일 것이다.

팔로워들에게 여러분과의 유대감을 주기 위해 항상 여러분의 벽에 게시된 댓글에 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벽을 감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고객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 회신하십시오.

페이스북은 당신이 다른 상품들을 잠재 고객과 공유하도록 도울 수 있다.

페이스북은 그저 한가한 수다를 떠는 것이 아니라, 모든 종류의 콘텐츠의 기본 포맷으로 기능한다.

수익 향상을 위해 페이스북을 진지하게 대하라.

공식 웹 사이트,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간에 정보를 교차 홍보하십시오.

페이스북이 교통 체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Facebook을 통해 보내진 모든 질문과 의견에 답하십시오.

도움이 되는 답변을 꼭 하고, 시간을 내준 것에 대해 감사해.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으며, 기사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해당 기사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 활용 이 탭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의 정보를 구성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어, 만약 경연대회가 열린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그곳에 탭을 가질 수 있다.

“고객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광고만을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판매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줄인다.

왜냐하면 당신의 청중이 더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페이스북을 신중하게 고려하라.

페이스북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각각의 인구통계학적 사이트는 선호하는 소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이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보를 위한 유용한 정보 센터 또는 고객이 동료 구매자와 대화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단체 회원들에게 특별 할인을 알려주고 모든 종류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과 친해지는 좋은 방법이다.

업데이트가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경우 공유하지 마십시오.

현재 이벤트를 게시할 때 팔로워를 지루하게 하거나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게시하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허용하는 옵션을 끄지 마십시오.

악플을 당신의 페이지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은 현명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듣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인식을 만들어낸다.

사진을 페이스북 벽에 붙이되 프로페셔널한 사진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사업을 아마추어 시간이 아닌 전문성과 동일시하기를 원한다.

사진이 개인 사진이라면 고품질의 카메라를 사용하고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사진 게시를 자제하십시오.

프로필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에게 변화를 계속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 정보로 그들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에 감사할 것이다.

당신은 고객들이 새로운 것을 보고 당신이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볼 수 있도록 당신의 페이지를 바꾸고 싶을 것이다.

Facebook의 업데이트 기능을 조금이나마 사용하십시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팔로워와 직접 접촉할 수 있다.

그러니 중요한 소식이 있을 때만 꼭 쓰도록 해.

그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 뉴스를 위한 것이다.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에서 귀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리뷰를 공유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과거 고객들의 후기를 보는 것을 즐긴다.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경험한 내용을 Facebook 프로필에 게시하도록 하는 것은 잠재 고객이 귀사와 함께 갈지 여부를 결정하기를 원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사를 읽으셨으니,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떻게 시작하실 수 있는지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다.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 시작하여 비즈니스를 한 단계 도약시킬 준비를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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