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근육을 만드는 것은 쉬울 수 있다.

이러한 팁으로 근육을 만드는 것은 쉬울 수 있다.

이러한 팁으로 근육을 만드는 것은 쉬울 수 있다.

근육을 키우는 방법을 정말 이해하기 위해 먼저 뇌를 운동시켜라.

근육구축에 관한 한 효율적인 기법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의 몸을 조각하고 짓기 위해 다음 조언을 이용하라.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일단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이다.

근육 획득을 위한 장기 목표도 중요하지만, 더 짧게, 더 빨리 측정된 목표 없이 동기부여를 유지하기가 어려울 때가 있다.

보상을 설정하는 것은 또한 근육의 형성 목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혈류를 좋게 하고, 더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심근 강화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우려고 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균형 잡힌 건강 프로그램이라면, 심근 강화는 필수적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근육의 크기를 늘리려고 한다면, 과도한 심장박동은 여러분의 힘든 일을 되돌릴 수 있다.

근육량을 늘리려고 할 때는 근력 운동에 더 집중하고 컨디셔닝에는 조금 덜 집중하라.

근육량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린다.

단백질은 근육량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먹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제로 근육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체중에 따라, 매일 1그램의 단백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몇몇 사람들은 근육량을 만들 때 실수로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킨다.

이렇게 함으로써, 너무 많은 칼로리가 소비되고 있고 만약 사람이 적은 양의 운동만 한다면, 지방은 증가할 수 있다.

단백질 섭취량을 천천히 늘려 몸이 근육으로 잘 변형할 수 있도록 한다.

같은 운동 중에 반대쪽 근육을 단련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등 근육과 위 근육, 쿼드와 햄스트링 등이 대표적이다.

이것은 다른 근육에 집중하면서 근육이 쉬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 결과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함으로써 운동 강도를 높이고 있다.

일반적으로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여분의 근육의 양에 따라, 온라인 계산기는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숫자를 알고 있을 때, 하루 칼로리 섭취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식단에 있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증가시키십시오.

운동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자신의 한계를 파악한 후 완전히 지칠 때까지 멈추지 말고 극복하십시오.

매번 세트를 할 때마다 완전히 지쳐서 한 번이라도 더 무게를 들어 올릴 수 없을 때까지 포기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더 무거운 체중을 사용하고 덜 반복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근육을 키우는 것은 체육관에 얼마나 자주 가는지, 얼마나 헌신적인지에 대한 문제가 아니다.

목표에 도달하려면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이 제안들을 사용하여 여러분 자신의 근육 프로그램을 디자인하고 더 빨리 강해지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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