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을 통해 지금 바로 기억력 향상

이 조언을 통해 지금 바로 기억력 향상

이 조언을 통해 지금 바로 기억력 향상

기억이 희미해지고 있다고 느끼거나, 예전과 다르다고 느낀다면, 가만히 앉아서 그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도움이 될 만한 조치들이 있다.

기억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아주 영리한 일들이 몇 가지 있다.

이런 영리한 조언들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심리학자들은 사람들이 정신적으로 날카롭게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정신적인 차원에서 도전적인 게임을 하는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몸을 운동시키는 것이 중요한 것처럼 뇌를 운동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뇌를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강해지고 기억력, 집중력, 집중력이 향상된다.

크로스워드 퍼즐, 브레인 티저, 워드 검색은 모두 좋은 기억력을 높이는 게임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사실이라면, 이 상황을 해결하는 최선의 방법은 한 시간에 한 번 정도씩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조금 풀어준다.

그러면 뇌가 정보를 더 잘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이 많은 양의 정보를 배워야 할 때, 당신은 몇몇 다른 지역에서 공부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정보를 하나의 특정한 설정과 연관시키는 것을 방지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내부에 그것을 더 깊이 주입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양한 곳에서 정보를 연구하면 장기 기억 속에 저장되기 쉽다.

만약 여러분이 간단한 것들을 기억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여러분은 주변 사물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집중한다고 믿겠지만, 당신의 마음은 실제로 방황하고 있고 제시되고 있는 것을 잡지 못하고 있다.

정보를 보다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긴장을 풀고 집중하십시오.

의식적으로 그 정보에 대해 생각해보면 이것은 당신의 기억을 확고히 할 수 있다.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나서 기억력을 향상시켜라.

부정적인 생각과 스트레스가 사람들의 기억력 감퇴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의사에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운동은 기억력에 엄청나게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운동을 잘하면 뇌로 가는 산소와 혈액의 흐름이 늘어나 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기억은 뇌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이며 신체와 정신에 맞는 것은 기억력을 더 많이 보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게다가 운동은 당뇨병의 위험을 낮춰준다.

당뇨병은 뇌기능과 기억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인 공부 환경에서 자신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찾는다면 기억력은 조깅되고 향상될 수 있다.

주변 환경을 바꾸는 것은 실제로 뇌세포를 재생시킬 수 있고 장기적으로는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당신의 일과를 바꾸는 것은 당신의 뇌를 자극해서 그것이 더 경각심을 가지고 정보를 흡수할 준비가 되어있다.

당신의 뇌는 이런 종류의 자극 후에 더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고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면, 그것을 유머러스한 노래, 이미지 또는 기억력 있는 문구에 포함시켜 보라.

재미있는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면 그 정보와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연관성이 생기게 되고, 당신은 미래에 그것을 더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기억상실은 불가피할 필요는 없다.

이 글의 충고를 마음에 새겨 두어라.

바라건대, 그것이 너에게 유익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