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임신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임신을 다루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조언.

곧 태어날 당신의 아이는 확실히 그나 그녀의 출생 후에 당신의 삶을 바꿀 것이다.

하지만, 그 시점까지 9개월의 기간이 남아 있어, 이것 또한 상황을 바꿀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예상한다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들에 대해 다룰 것이다.

임신 중 적절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방광 용량을 줄이면서 수분 섭취를 계획할 필요가 있다.

물을 많이 마시는지 확인하고 저녁 식사 후에 마시는 물의 양을 제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밤중에 화장실로 달려가야 하는 횟수를 줄여야 한다.

임신을 시도할 때는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그 혹은 그녀는 건강한 임신을 하기 위해 어떤 변화를 주어야 하는지에 대해 말해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임신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임신했을 때는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에는 유산 위험이 줄고, 노동시간이 줄었으며, 아기가 태어난 후 살을 빼는 능력 등 많은 이점이 있다.

임신했을 때 당신의 칼로리 섭취량을 300칼로리 증가시키시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필요로 하는 여분의 칼로리 입니다.

신선한 농산물과 많은 희박한 단백질과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봐라.

임산부들은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여성에게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가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도 있다.

최악의 경우 스트레스는 조산을 유발할 수 있다.

밤에 경련을 줄이고 싶다면 다리를 앞뒤로 뻗어라.

거의 모든 임산부들이 밤중에 다리 경련을 일으킨다고 보고한다.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스트레칭은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고통스러운 밤의 경련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세 번째 3개월에 들어갈 때는 병원 가방을 챙겨라.

꾸물거리면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것이다.

어떤 필수품들은 여분의 배터리, 보험증, 신분증, 그리고 출생 계획이 있는 완전 충전된 카메라 입니다.

임신 기간 동안 사진을 찍어 나중에 자녀와 공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아이들은 임신했을 때 엄마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중에 아이들이 볼 수 있도록 작은 메모를 남기고 연속해서 많은 사진을 찍도록 하십시오.

버튼을 닫을 때 탄성을 사용하여 일반 바지를 더 길게 입으십시오.

슬랙스 윗부분을 덮는 큰 상의나 출산용 상의만 입으면 버튼이 없는 바지는 안 보여! 이렇게 하면 제대로 된 출산복을 살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이 생기도록 할 수 있는 한 낡은 바지를 입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서론에서 언급했듯이 임신은 아기를 세상에 맞이하기 전에 변화와 질문으로 가득 차 있다.

방금 읽은 충고는 임신 기간 동안 여러분이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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