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전자 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입증된 팁

많은 사업주들이 고품질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지식과 도구가 없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당신의 고객에게 마케팅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이기를 원한다.

일반적으로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개인적일수록 고객이 신뢰하고 함께 일하거나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진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이메일을 받을 때 소비자들을 흥분시키려면, 당신이 보내는 뉴스레터를 통해 그들에게 특별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라.

이것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이 그들에게 이롭다고 느끼게 하는 이메일 마케팅 방법이며, 그들이 친구들도 가입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은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늘릴 수 있다.

A/B 검정을 사용하여 제목 줄의 다른 조합을 검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을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절반으로 나누어 각 절반씩 다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떤 유형의 제목줄이 열려 있는 비율을 증가시키는지, 반대로 어떤 제목줄의 유형이 받은 문서에서 무시되는지 알 수 있다.

목록에 있는 모든 전자 메일 주소가 회사로부터 전자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심각하게 생각하는 기업들은 이메일을 통해 대량 우편물을 발송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일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넣음으로써 컨텐츠가 풍부해지도록 확실히 하고 싶을 뿐이지 단지 그것을 판매의 장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구독자 정보를 보내십시오.

전자 메일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전자 메일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별 행사를 홍보하십시오.

특별한 인사와 명절 인사를 보내야 해, 네가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지 말고.

매주 하나의 이메일 캠페인 메시지만 보내세요.

아마도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처럼 매일 많은 이메일을 받을 것이다.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면 사람들이 건너뛰고, 고생한 보람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가입자가 얼마나 많은 메시지를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고 싶은지, 얼마나 많은 정보를 공개하고 싶은지 선택하게 한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필수적이며, 그것은 또한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노력에도 포함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모든 마케팅 자료에 사용하는 회사 색상, 글꼴 및 로고를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청중들의 입장에서 즉각적인 친숙함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을 위한 훌륭한 인센티브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당신과 거래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대라.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정 금액을 소비할 때 할인으로부터 무료배송까지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은 바쁜 사람들이니 그들이 사용할 수 없는 정보로 그들을 지루하게 하지 마라.

그들에게 무언가를 팔기만을 원하는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면서 그들을 무시하지 마라.

이메일에는 관련 정보, 할인 혜택 또는 유용한 조언이 포함되어야 한다.

보셨다시피,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도 된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시장 틈새 시장에서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성공적인 전략을 설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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