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평판 관리가 부족한가? 이러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명성은 실업계에서 매우 중요하다.

좋은 평판이 없으면 사업이 번창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이 기사는 훌륭한 평판을 얻고 유지하며 어떤 변동을 일으키더라도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팁을 가지고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반드시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자격이 있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에게 최근에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자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에 대해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추천서를 받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내용을 유지하게 되고, 부정적인 피드백이 검색 엔진 목록에서 사라지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개인 정보를 얻으십시오.

다른 사람들과도 교류해야 한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추적자에게 조사 중임을 알리십시오.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이것을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소비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확인하고,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묘사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사적인 제안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너는 분명히 불평에 대한 치료법을 게시하고 싶지 않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사람들이 공짜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의 불평은 급증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노는 곳에 가서 놀아라.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과 친숙해지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채팅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그리고 나서 미래에 그들의 필요에 따라 당신에게 의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당신이 사실이 아닌 정보를 본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청원할 수 있고 그것을 받아내라고 요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 소유자에게 그들이 제시하는 것이 사실적으로 사실이 아니며 그들이 책임을 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당신의 요구에 응할 것이다.

당신의 평판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사업들이 있다.

해야 할 일은 많지만, 훈련받은 개인이나 기업은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할 수 있다.

도움을 받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고객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사람들은 그런 종류의 정직함을 높이 산다.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후속 조치를 취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장소를 온라인으로 살펴봐야 한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사이트에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부정적인 내용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십시오.

긍정적인 명성은 필수적이다.

평판이 흔들리면 사업은 비례해서 쇠퇴한다.

중요한 것은 각기 다른 기법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을 익히고, 이를 매일매일 적용하는 것이다.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당신이 정말로 올바른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준다.

Close